살아있으면 만나보고 싶은 내친구들아
아직은 팔다리가 건강하게 이곳 저곳 다니고
있을때 만나보고 싶은데 어디 있는지
으악 하고 넘어지면 못보게 되는것을
면구 스럽지만 쪼그라진 모습 보고싶구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솔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엇그제 같은 어린시절이
이젠 석양녘 붉게물든 황혼
엇그제 함께 하하호호 까르르
중구난방 휘졌고 다니던 친구들
생각만해도 눈시울을 적실정도로
보고싶지만 어느산 어느하늘 아래에
있는지~~~~
그립기만 하지요 첫사랑 경자도
매일 티격태격 하던 종만이 모두들 잘있는지
보고싶다 보고싶어~~~ -
작성자에스텔 작성시간 26.06.09 갸는 잘 살고있는지...
-
답댓글 작성자솔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어디 사는지 알아봐주세요
찾아가 보고로 ㅎㅎ -
작성자한강 작성시간 26.06.09 지들도 보구 싶으면 찾아 오겠지......냅둬요~~ ㅋㅋ
-
답댓글 작성자솔바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냉둬야쥬
지가 보고싶으믄 찾아오것쥬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