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만나자구나~나타나다오

작성자장미정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4

만나서 밤 새워애기하자
나는항상 널 그린단다
자두같은싱그럽고예쁜 너
구구절절 할말이 태산같구나
나는너를 너는나를
서로가 그리워 그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재석 | 작성시간 26.06.09 와우!!!
    글 주인공은 좋겠네유
  • 작성자늘봄처럼 | 작성시간 26.06.09 노랫말 같아요!
    짧지만 애뜻하네요!ㅎㅎ
  •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09 소중하게 간직해오던 그리움이 어느날 흩어져 없어지면 그것도 아까울듯......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10 애뜻한 마음이.... 이루어지기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