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나자구나~나타나다오 작성자장미정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15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만나서 밤 새워애기하자나는항상 널 그린단다자두같은싱그럽고예쁜 너구구절절 할말이 태산같구나나는너를 너는나를 서로가 그리워 그리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재석 | 작성시간 26.06.09 와우!!!글 주인공은 좋겠네유 작성자늘봄처럼 | 작성시간 26.06.09 노랫말 같아요!짧지만 애뜻하네요!ㅎㅎ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09 소중하게 간직해오던 그리움이 어느날 흩어져 없어지면 그것도 아까울듯......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10 애뜻한 마음이.... 이루어지기를..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