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타 나다오 ~환해진다우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09|조회수22 목록 댓글 6

나 여기 있구먼유
여보쇼
저 멀리 바람 따라 님 생각만 흘러가네유

타는 노을빛에 마음도
붉어져서 오늘도 님 오는
길만 바라다 봐유

나직이 불러보는디 대답이
없구먼유
그래도 기다림은 꽃처럼
피어나구먼유

다가와 주시믄 참 좋겠는디
빈 들녘에도 웃음이
가득 찰 텐디유

오시라구 몇 번을 불러봤는디
왜 그리 발걸음이 더디신 거유
예쁜 마음 한 아름 품고
기다리니께유
후딱 와유
사랑해유
그 한마디에 세상이
환해진다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진짜유
    괜히 놀리시려고 그러는것 알아유
    그래도 그리 생각을 해주시니 기분은 짱이네유 ㅎ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10 사설 필요 없음......좋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그래유
    알쓔!!!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0 기다림
    희망있잖유
    설레임도~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설레임이 없는디
    워쩐대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