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여기 있구먼유
여보쇼
저 멀리 바람 따라 님 생각만 흘러가네유
타는 노을빛에 마음도
붉어져서 오늘도 님 오는
길만 바라다 봐유
나직이 불러보는디 대답이
없구먼유
그래도 기다림은 꽃처럼
피어나구먼유
다가와 주시믄 참 좋겠는디
빈 들녘에도 웃음이
가득 찰 텐디유
오시라구 몇 번을 불러봤는디
왜 그리 발걸음이 더디신 거유
예쁜 마음 한 아름 품고
기다리니께유
후딱 와유
사랑해유
그 한마디에 세상이
환해진다우🌾💕
다음검색
나 여기 있구먼유
여보쇼
저 멀리 바람 따라 님 생각만 흘러가네유
타는 노을빛에 마음도
붉어져서 오늘도 님 오는
길만 바라다 봐유
나직이 불러보는디 대답이
없구먼유
그래도 기다림은 꽃처럼
피어나구먼유
다가와 주시믄 참 좋겠는디
빈 들녘에도 웃음이
가득 찰 텐디유
오시라구 몇 번을 불러봤는디
왜 그리 발걸음이 더디신 거유
예쁜 마음 한 아름 품고
기다리니께유
후딱 와유
사랑해유
그 한마디에 세상이
환해진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