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야할 시간에~늘 자기 곁에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10

자기야
인자는 자야 헌다구 혀도
말여 그 소린 바람결에
슬쩍 흘려보내유

야밤이 깊었다구 눈 감을
일이여유
달빛이 저리 고운디 둘이
걷는 게 맞지유

할 수만 있으면 이 밤을
접어 두었다가 자기 손 꼭
잡고 천천히 펼쳐 보고
싶구먼유

시계 바늘은 잠잘 시간이라
재촉혀도 내 맘은 자꾸만
자기한티 달려간다 아녀유

간다 자기야
잠은 무슨 잠이래유?
별빛 데리고 달빛 업고
우리 둘이 사랑 허러 데이트 가야지유

밤공기 서늘혀도 걱정
말어유
내 마음은 늘 자기 곁에
따숩게 머물러 있응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늘 감사 해유
  •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11 아따~ 지금 연애하는 사람보다 더 잘 쓰셨넹ㅋㅋ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헉 !!!
    광명을 찾으시는 건가유 ㅋ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2 아마도 ,,,
    썸 타 고, 있능겨~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썸타임이라구유
    고람 을매나 좋컷쓔
    시간도 잘갈 것이고
    멍때리지도 안으며 지내지 안을까유

    됐쓔
    뭔 썸이 있쓔 ㅠ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