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인자는 자야 헌다구 혀도
말여 그 소린 바람결에
슬쩍 흘려보내유
야밤이 깊었다구 눈 감을
일이여유
달빛이 저리 고운디 둘이
걷는 게 맞지유
할 수만 있으면 이 밤을
접어 두었다가 자기 손 꼭
잡고 천천히 펼쳐 보고
싶구먼유
시계 바늘은 잠잘 시간이라
재촉혀도 내 맘은 자꾸만
자기한티 달려간다 아녀유
간다 자기야
잠은 무슨 잠이래유?
별빛 데리고 달빛 업고
우리 둘이 사랑 허러 데이트 가야지유
밤공기 서늘혀도 걱정
말어유
내 마음은 늘 자기 곁에
따숩게 머물러 있응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늘 감사 해유
-
작성자한강 작성시간 26.06.11 아따~ 지금 연애하는 사람보다 더 잘 쓰셨넹ㅋㅋ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헉 !!!
광명을 찾으시는 건가유 ㅋ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12 아마도 ,,,
썸 타 고, 있능겨~ㅎㅎ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썸타임이라구유
고람 을매나 좋컷쓔
시간도 잘갈 것이고
멍때리지도 안으며 지내지 안을까유
됐쓔
뭔 썸이 있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