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늘자기곁에~종로서만나

작성자장미정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16 목록 댓글 4

늘:고마워요 삼행시 시재
자:고나면 활성화로 잼 있는글
기:다려요^^
곁:에 있어도, 멀리있어도
에:애틋한 마음이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14 그리생각해주니. 고마위용...^^
  • 작성자송재석 | 작성시간 26.06.14 미투유 ㅋ
    종로라?
    음.....
  • 작성자늘봄처럼 | 작성시간 26.06.14 멋쪄요!^-^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14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