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썸도타야지.....타인이지만

작성자늘봄처럼|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5

썸 썸타보실래요?

도 도저히 용기가 안나네요!

타 타자고 말해봐요.

야 야외에서 차한잔하자고

지 지금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15 난. 아예 꿈 접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걍!
    글짓기 했어요!^-^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5 ㅎ...좋아요
    칠십팔십이여 도 감정은 사라지지 않는다해요
    내가예로들어
    이야기하자면, 압구정 창아스포츠
    건물(현)극동건물
    골프 할때인데 90세할아버지와
    76세 할머니 재혼했어요
    그때 난 오십살
    두분 돈이많은분 들 헌데 할머니는 따님들과비슷한
    나이 따님들 어머니라 안 한다고
    인생은 단 한번이예요
    맘에드는사람
    만나면
    생각 해 봐
    야지
    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늘봄처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응원할께요!
    화이팅입니다!^-^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16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