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썸도타야지~날만 잡으면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15|조회수24 목록 댓글 6

썸도 좀 타봐야 쓰겄쮸
근디 우찌타는 거래유

도란도란 얘기 나누다 보면
정이 들껴

타는 김에 눈도 마주 보고
마음도 슬쩍 열어보구유

야 그라믄 한 번 만나봐야
허는 거 아녀유
그츄~

지금 날만 잡으면 되는 거여유
그럼 신경 좀 써봐야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왜 접어유
    접어야 할 이유가 있남유 ㅎ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15 접지마유~
    기회없었던건
    아니쥬
    재다 가 튕기다
    맺지않았을뿐~ㅎ
    지금은 후리하게
    자유부인이 좋아유
    남친은 맹글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조은 생각이유
    응원 할께유

    남친 생기면 될구와유
    맘마 줄께유 ㅋㅋ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16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