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도 좀 타봐야 쓰겄쮸
근디 우찌타는 거래유
도란도란 얘기 나누다 보면
정이 들껴
타는 김에 눈도 마주 보고
마음도 슬쩍 열어보구유
야 그라믄 한 번 만나봐야
허는 거 아녀유
그츄~
지금 날만 잡으면 되는 거여유
그럼 신경 좀 써봐야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왜 접어유
접어야 할 이유가 있남유 ㅎ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15 접지마유~
기회없었던건
아니쥬
재다 가 튕기다
맺지않았을뿐~ㅎ
지금은 후리하게
자유부인이 좋아유
남친은 맹글어야지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조은 생각이유
응원 할께유
남친 생기면 될구와유
맘마 줄께유 ㅋㅋ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16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