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서오너라~ 안하면서유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20|조회수24 목록 댓글 6

어이구 어서 오너라 혀서
진짜 왔구먼유

서운허게 가만 있지 말구
왜 불렀는지 한마디 혀봐유

오라구 혔으믄 반겨야지 먼
산만 보고 있으면 어쩐대유

너 보고 싶어서 불렀다 든지
너가 왜와 너는 걍 가라든지 뭔말이라도 혀야쥬
참 답답 허구먼유

라일락 향기 실린 바람처럼
만나니 반가워라 하든지유
말도 안하면서유
왜! 불렀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주신 글에 감사 드려유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20 나쁜사람... 불렀으면 답을 줘야지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그러게유 ㅋㅋ
    그사람이 누구여유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20 허허!
    울리고 어르고
    나쁜사람이였네요
    대체
    누구람
  • 답댓글 작성자송재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글씨유
    공개수배 함 할까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