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안하면서유 - 일단 나와야

작성자한강|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6

 

안과 예약이 언제였더라….

하루 이틀 남았나 지났나?

면도하며 거울을 보니 생각나는데

서둘러 씻고 나오니 아침 하늘이 눈에 들어온다.

유난히 파란 하늘을 그냥 볼 수만 없어 바이크 시동을 건다. 안과는 까맣게 잊어버리고

 

 

다음 시제 - 일단 나와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한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런 추억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굿~~~~이지요
  • 작성자송재석 | 작성시간 26.06.21 혹시 바이크 시동이
    습관성 아닐까유
    달릴때 바람 가르며 속도감의 스릴은 최고쥬 ㅎ
  • 답댓글 작성자한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굳이 아니라고 할 이유 없음 ㅎㅎ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21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21 Gooooooood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