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언젠가너도~ 나를 찾겠지

작성자송재석|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5

언젠가는 말여 우리 둘이 손
꼭 잡구 한길로 걸어가다 보면은

젠장할 만큼 힘든 날이 와두
서로 기대가며 웃어 넘길 수
있겄지

간절허게 바라던 자유도 둘이
마음 모으면 쟁취허게 되구

너는 나를 바라보구 나는 너를 바라보믄서 사랑을 키워갈 겨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며 걷다
보면 세상 그 어느 길보다
아름다운 길이 될 거여유



덤으로 ㅋ
혼자 걸을 적엔 바람 소리만 들리지만 둘이 손잡고 걸으면
사랑이 노래가 되구 함께 마주
보는 눈빛 속엔 세상 어떤
꽃보다 고운 인연이
피어난당께유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스텔 | 작성시간 26.06.23 꽂보다 고운 인연.... 만나시길. 진심으로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23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23 손잡고 걸으면 한겨울에도
    가슴이 따뜻하다고 하더군요
    남들이 그러더라니까요 ㅎㅎ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23 사실 혼자보단 둘이 좋은데.
    살다보면
    자유부인 도
    ~ㅎ
    다들 아시면서
  • 답댓글 작성자솔바람. | 작성시간 26.06.23 맘과 뜻대로 사세요
    하나로 살던
    둘로 사시던
    자유이니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