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는 말여 우리 둘이 손
꼭 잡구 한길로 걸어가다 보면은
젠장할 만큼 힘든 날이 와두
서로 기대가며 웃어 넘길 수
있겄지
간절허게 바라던 자유도 둘이
마음 모으면 쟁취허게 되구
너는 나를 바라보구 나는 너를 바라보믄서 사랑을 키워갈 겨
도란도란 이야기꽃 피우며 걷다
보면 세상 그 어느 길보다
아름다운 길이 될 거여유
덤으로 ㅋ
혼자 걸을 적엔 바람 소리만 들리지만 둘이 손잡고 걸으면
사랑이 노래가 되구 함께 마주
보는 눈빛 속엔 세상 어떤
꽃보다 고운 인연이
피어난당께유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에스텔 작성시간 26.06.23 꽂보다 고운 인연.... 만나시길. 진심으로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23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솔바람. 작성시간 26.06.23 손잡고 걸으면 한겨울에도
가슴이 따뜻하다고 하더군요
남들이 그러더라니까요 ㅎㅎ -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23 사실 혼자보단 둘이 좋은데.
살다보면
자유부인 도
~ㅎ
다들 아시면서 -
답댓글 작성자솔바람. 작성시간 26.06.23 맘과 뜻대로 사세요
하나로 살던
둘로 사시던
자유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