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지금 를자로 시작하는 단어를 열심히 찿고있거든
를자로 시작하는 말은 국어 대백화사전에도 없는데
찿고 또 찿아도 없는걸 보면은 세종대왕을 탓해본다구
겠자도 없는걸 첫글로 시작하는 말이 세종이 안만들어
지금 나는 탓하고 있지 세종과 집현전 학자들을 말이야
다음검색
나는 지금 를자로 시작하는 단어를 열심히 찿고있거든
를자로 시작하는 말은 국어 대백화사전에도 없는데
찿고 또 찿아도 없는걸 보면은 세종대왕을 탓해본다구
겠자도 없는걸 첫글로 시작하는 말이 세종이 안만들어
지금 나는 탓하고 있지 세종과 집현전 학자들을 말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