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를 찿겠지~~~안보인다구.

작성자솔바람.|작성시간26.06.23|조회수21 목록 댓글 4

나는 지금 를자로 시작하는 단어를 열심히 찿고있거든

를자로 시작하는 말은 국어 대백화사전에도 없는데

찿고 또 찿아도 없는걸 보면은 세종대왕을 탓해본다구

겠자도 없는걸 첫글로 시작하는 말이 세종이 안만들어

지금 나는 탓하고 있지 세종과 집현전 학자들을 말이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정원 | 작성시간 26.06.23
    행시 타이틀이 어려웠네요
    그러면서 한글의 중요성
    세종대왕님
    훌륭하심에
    감사~~
  • 작성자송재석 | 작성시간 26.06.23 잘 하셨네유
    저두 없는 글자는
    0자가 어쩌구 혀유

    고생 하셨어유 ㅋ
  • 작성자한강 | 작성시간 26.06.23 박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 작성시간 26.06.24 멋진 5 행시 감사 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