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로 당동 IC 에서 37번 국도 율곡로를 따라 7 Km 정도 가면 길 옆에 있는 율곡수목원입니다.
드라이브 길에 잠시 들러 산책과 커피 한 잔 하기에 좋은 곳이지요. 주차비 무료라서 더 좋기도 하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15 지기님과 한강님께
한달한번은 외곽 바람쐬기
그 다음은 종로
이달은 종로서 모임하셔면 어떨까요?
많이오실듯~ -
답댓글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15 좋은 생각 입니다!!!
한강님과 상의를 해 보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한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제가 바빠서 공지 올리는게 늦어지는데, 암튼 이 달은 파주쪽으로 둘레길 걷기 한 번 더하고 다음 달 시내에서 장미님 제안대로 하지요. 땡큐~~~^^
-
답댓글 작성자장미정원 작성시간 26.06.15 한강 네~~
그렇게 하시면 되지요
지난 번 산정 호수때 파주뭐라 까지만 듣고 자세히 듣지 못했는데
바로 그곳이군요
좋아요
-
작성자장영 카페지기(서울) 작성시간 26.06.15 데이트하기 참 좋은 코스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