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모임후기방

정모걷기 후기

작성자안성희( 카페지기 )|작성시간26.06.21|조회수55 목록 댓글 5

빗소리들으며친구들
만난다는설레임갖고
촉촉한단비를맞아가며
5 명의친구들은
간선도로다리밑마장동에서
신답용답동쪽
으로깔깔거리며걸었다.
아들이추천해준
통돼지두루치기.김치찌개
식당으로가서
얼마나어찌나맛나게먹었던지
우리들의셰프태욱친구가
볶음밥을셀프로기가막히게
맛있게볶아주었는데
또말없이조용한친구
창기씨가소리소문도없이
점심값을계산해주었다
우와복받은우리들
그러고는
투썸플레이스로가서
근사한디저트와
애플망고빙수랑옛날팥빙수까지
우리들만의기분좋은파티를하였다
진짜로친구들모두모두의
배가뚱뚱해지고놀랬을거다.
고마운친구들덕분에
오늘하루가많이즐겁고
기쁘고행복하고
감사가넘치는날이였다
친구들과헤어지기싫었지만
치과진료예약시간이4시에있어서
아쉬움을남긴채담달을기약하며
나는치과치료까지다받고왔다
오랫만에아들이와서조금전
11시반에자기집으로갔다
오늘난10000보이상을걸었다
이밤잠도잘오겠지 다들편안한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한애숙(의왕) | 작성시간 26.06.21 정말 좋은시간 보내고 집에들어와 씻고 저녁에 잠자리에 들었는데 하루가 그림이 그려졌네요~^^
  • 작성자김정희/울산 | 작성시간 26.06.22 재미었겠다
    단비를 맞으면서
    움치도 있네~~
  • 작성자강일석 (고양) | 작성시간 26.06.22 친구들과 함께한
    청계천나들이
    참 보기가 좋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임영심 | 작성시간 26.06.22 보기 좋아요 홧팅!!~
  • 작성자선영지(수원) | 작성시간 26.06.22 친구들 즐거웠던 시간들
    홧팅 입니다~~
    나는 빗길뚫고 속초설악 캔싱턴 리조트로 초딩동창 모임 다녀왔답니다~^
    다음에 좋은시간 함께 합시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