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등반사진

6/7 인수봉 (우연대장님)

작성자보영 (장연옥)|작성시간26.06.07|조회수54 목록 댓글 4

건양길 여정길 6피치까지
비로인해 오늘은 요기까지
흔적만 남김니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우(김규연) | 작성시간 26.06.07 보영님 사진봉사 감사드리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천둥(나도빈) | 작성시간 26.06.07 마지막 사진이 젤 이쁘네요. ㅎ
  • 작성자수정(석주회) | 작성시간 26.06.07 작년 심우길등반 이후 1년만이었지요^^
    사진도 감사드리고, 자주 뵈어요^^
  • 작성자우연 [[ 이상봉 ]] | 작성시간 26.06.07 보영님
    사봉에 감사드리며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