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날씨에 새벽길 열어주신다고 수고많으셨습니다 대장님.
함께하신 악우님들도 수고많으셨고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유 (이을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대장님! 덕분에 행복한 주말 이네요.수고많이하셨습니다 ^^
-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시간 26.06.14 마유님 빌레이 잘 봐줘서 고맙고 사진 봉사도 수고 많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마유 (이을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어요 ㅋㅋ ~^^
-
작성자정상숙 작성시간 26.06.14 사진 감사합니다. 함께 한 분들뿐만 아니라 날씨마저 좋아서 즐겁게 등반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마유 (이을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네 올라갈수록 바람불어서 좋았어요. 수고하셨습니다 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