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등반사진

06/21(일) 인수봉/궁형길 [일우대장님]

작성자두루(이건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49 목록 댓글 12

일우대장님 멋진 리딩 안전하게
궁형길 감사드립니다 ~
일우대장님과 함께한 산우님 들 에게도
오늘 하루 즐거운 시간 이었네요
박수를 보냅니다 ~
수고 들 많으셨습니다
다음에 또 뵈어요 ~~^^

크랙에 뚱이대장님

뚱이 대장님 팀

커피 한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크랙에 물기도 있었는데
    안전하게 길열어 주심에 고맙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조이(김유식) | 작성시간 26.06.21 두루선배님의 따뜻한 환대와 안정적인 빌레이에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조이님 첫 함등 반가웠고
    등반도 잘하구 말구에서
    기쁨을 주니 즐겁고 유쾌한 하루였네요
    수고 많았습니다 ~~^^
  • 작성자마유 (이을숙) | 작성시간 26.06.21 등반중 사진봉사 감사드리고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마유님 도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