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미터 높이
실내도 북클만큼 훌륭하고
대회 이후라 문제 그레이드가 높다
컬러풀한 외벽
근데 너무 멀어 개인적으론
두번갈곳은 아닌듯
오후까지 열공 하느라
사진은 딱! 단체 사진만
하루운동 잘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나타 (송근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어디든 한번은 가봐야죠
대장님~^^ -
작성자수수(이송숙) 작성시간 26.06.22 new
올만에 즐겁게 외벽등반하는날이였어요 여름엔 종종 ~~~ㅋ
-
답댓글 작성자나타 (송근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딴사람들 안올듯
둘이가요 ㅋ~^^ -
작성자모란(김경희) 작성시간 26.06.22 new
올만에 뵈어서 반가웠어요.
시설은 좋은데 초보는 무섭게 높고 선수용이네요.
근접불가네 더운날 수고하셨어여 ~
-
답댓글 작성자나타 (송근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더운날 수고하셨어요
기다리시느라
반가웠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