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등반사진

26.6.21 파주암장

작성자나타 (송근우)|작성시간26.06.21|조회수71 목록 댓글 8

18미터 높이

실내도 북클만큼 훌륭하고

대회 이후라 문제 그레이드가 높다

컬러풀한 외벽

근데 너무 멀어 개인적으론

두번갈곳은 아닌듯

오후까지 열공 하느라

사진은 딱! 단체 사진만

하루운동 잘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나타 (송근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어디든 한번은 가봐야죠
    대장님~^^
  • 작성자수수(이송숙) | 작성시간 26.06.22 new 올만에 즐겁게 외벽등반하는날이였어요 여름엔 종종 ~~~ㅋ
  • 답댓글 작성자나타 (송근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딴사람들 안올듯
    둘이가요 ㅋ~^^
  • 작성자모란(김경희) | 작성시간 26.06.22 new 올만에 뵈어서 반가웠어요.
    시설은 좋은데 초보는 무섭게 높고 선수용이네요.
    근접불가네 더운날 수고하셨어여 ~
  • 답댓글 작성자나타 (송근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더운날 수고하셨어요
    기다리시느라
    반가웠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