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말등반사진

인수봉(0621)-우연대장님

작성자스팅(김광일)|작성시간26.06.22|조회수43 목록 댓글 3

비온뒤 인수봉^^ 청량한 계곡 물소리에 피치마다 시원한 바람까지^^

뻥 뚫린 시야에 도미노게임처럼 확 들어오는 서울시내 아파트들이 앙증맞았다는^^

습하고 간헐적 땡볕에 살짝 더웠지만,첨가보는 마마길 대장님과 횐님들 덕분에 넘 잼나고 짜릿하게 등반했네요^^

함께하신 산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ㅋ틈새사진 몇컷 올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우(김규연)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팅님 사진봉사,등반길 감사드립니다.
    항상 안전하고 행복한 등반길 되시고~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청산거사(김종수)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우연 [[ 이상봉 ]] | 작성시간 26.06.22 new 스팅님
    선등 하면서도
    사봉까지 수고많았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