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온뒤 인수봉^^ 청량한 계곡 물소리에 피치마다 시원한 바람까지^^
뻥 뚫린 시야에 도미노게임처럼 확 들어오는 서울시내 아파트들이 앙증맞았다는^^
습하고 간헐적 땡볕에 살짝 더웠지만,첨가보는 마마길 대장님과 횐님들 덕분에 넘 잼나고 짜릿하게 등반했네요^^
함께하신 산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ㅋ틈새사진 몇컷 올려요^^
다음검색
비온뒤 인수봉^^ 청량한 계곡 물소리에 피치마다 시원한 바람까지^^
뻥 뚫린 시야에 도미노게임처럼 확 들어오는 서울시내 아파트들이 앙증맞았다는^^
습하고 간헐적 땡볕에 살짝 더웠지만,첨가보는 마마길 대장님과 횐님들 덕분에 넘 잼나고 짜릿하게 등반했네요^^
함께하신 산우님들 수고많으셨습니다^^ ㅋ틈새사진 몇컷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