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라갈땐 더웠는데 등반중엔 간간히
바람도 불고 시원하니 재미나게 잘다녀왔습니다
우연대장님 줄걸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함께하신 언니들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우(김규연) 작성시간 26.06.19 쑥이님 사진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뿐지(이영숙) 작성시간 26.06.19 쑥이님!
등반도 너무 잘하시네요
사진봉사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시간 26.06.19 쑥이님 등반도 잘하시고 말구에서 사진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김정민 작성시간 26.06.19 사진봉사까지~^^
저도 있네요~
감사합니다~
어려운길 말구봉사. 감사드립니다~
또 뵈어요~
-
작성자솔이(신명성) 작성시간 26.06.19 첫 함등 반가웠고 즐거웠습니다.
말구에 사진까지 수고 많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