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등반사진

06/19(금)인수봉 심우길/우연대장님

작성자쑥이 (최영숙 )|작성시간26.06.19|조회수61 목록 댓글 8

올라갈땐 더웠는데 등반중엔 간간히
바람도 불고 시원하니 재미나게 잘다녀왔습니다
우연대장님 줄걸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함께하신 언니들도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우(김규연) | 작성시간 26.06.19 쑥이님 사진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뿐지(이영숙) | 작성시간 26.06.19 쑥이님!
    등반도 너무 잘하시네요
    사진봉사도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두루(이건우) | 작성시간 26.06.19 쑥이님 등반도 잘하시고 말구에서 사진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김정민 | 작성시간 26.06.19 사진봉사까지~^^
    저도 있네요~
    감사합니다~
    어려운길 말구봉사. 감사드립니다~
    또 뵈어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솔이(신명성) | 작성시간 26.06.19 첫 함등 반가웠고 즐거웠습니다.
    말구에 사진까지 수고 많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