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등반사진

[인수봉]6/19(금) 인수봉 심우길(우연대장님)

작성자김정민|작성시간26.06.19|조회수89 목록 댓글 10

일기예보는 좀. 염려는
됐지만
대장님의 추진력으로>>>>
심우길~

딱 떨어지게 비 한방울 안맞고
뒷풀까지
끝나고. 나니 앞이 안보이도록
쏟아지는 비.....
대박였습니다
오늘 함께하신. 모든 분들
너무나 많이
웃고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네 자주 뵈니 좋아요~~
  • 작성자우연 [[ 이상봉 ]] | 작성시간 26.06.20 정민님 사봉에
    감사드리며
    함께여서 줄거워구요
    수고많았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김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넵!!!^^
    대장님
    수고 많으셨고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일우(김규연) | 작성시간 26.06.20 김정민님~사진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정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