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등반사진

06/19(금) 인수봉/심우길 [우연대장님]

작성자두루(이건우)|작성시간26.06.19|조회수81 목록 댓글 10

비 예보 때문에 좀 걱정을 했는데 등반 끝나고 뒤풀이 까지 마무리한 다음에
비가와서 다행 이었네요
우연대장님 과 함께한 님들 빠른 등반
수고 들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뿐지님 첫함등 즐거웠고 멀티 등반에서 빈틈없이 정석적인 시스템
    안전 등반 아주 좋았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우연 [[ 이상봉 ]] | 작성시간 26.06.20 두루님 오늘도
    수고많았습니다
    함께여서 줄거워구요 ^^~~
  • 답댓글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연대장님 신에 한수
    심우길 안전하게 길 열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일우(김규연) | 작성시간 26.06.20 두루님~멋진사진 즐감하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일우대장님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