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예보 때문에 좀 걱정을 했는데 등반 끝나고 뒤풀이 까지 마무리한 다음에
비가와서 다행 이었네요
우연대장님 과 함께한 님들 빠른 등반
수고 들 많으셨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뿐지님 첫함등 즐거웠고 멀티 등반에서 빈틈없이 정석적인 시스템
안전 등반 아주 좋았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우연 [[ 이상봉 ]] 작성시간 26.06.20 두루님 오늘도
수고많았습니다
함께여서 줄거워구요 ^^~~ -
답댓글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우연대장님 신에 한수
심우길 안전하게 길 열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일우(김규연) 작성시간 26.06.20 두루님~멋진사진 즐감하며,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두루(이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일우대장님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