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평일등반사진

06/23일(화)인수 동양길

작성자우연 [[ 이상봉 ]]|작성시간26.06.23|조회수71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애(박혜영)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인 동양길 줄걸어 주시고 사봉까지 수고 하셨 씀니다~~^^
  • 작성자청산거사(김종수) |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들 하셨습니다-♡-
    평일 등반 왕 부럽쓰 ♡
  • 작성자솔이(신명성) | 작성시간 26.06.23 new 대장님
    재미지고 힘든 동양길 줄걸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바람불어 시원하고 깨끗한 날씨에 더할나위없이 좋았지요
    고생 많하셨습니다~^^
  • 작성자노을(황진상) | 작성시간 26.06.23 new 거의 1년만에 하는 등반, 힘들고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 산애님, 솔이님, 보영님, 케이투님 같이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일우(김규연) | 작성시간 26.06.23 new 대장님~수고 많으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