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애(박혜영) 작성시간 26.06.23 new
기인 동양길 줄걸어 주시고 사봉까지 수고 하셨 씀니다~~^^
-
작성자청산거사(김종수) 작성시간 26.06.23 new
수고들 하셨습니다-♡-
평일 등반 왕 부럽쓰 ♡ -
작성자솔이(신명성) 작성시간 26.06.23 new
대장님
재미지고 힘든 동양길 줄걸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바람불어 시원하고 깨끗한 날씨에 더할나위없이 좋았지요
고생 많하셨습니다~^^ -
작성자노을(황진상) 작성시간 26.06.23 new
거의 1년만에 하는 등반, 힘들고 재미있는 하루였습니다^^ 산애님, 솔이님, 보영님, 케이투님 같이해서 즐거웠습니다.
-
작성자일우(김규연) 작성시간 26.06.23 new
대장님~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