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입금은 꼭 위(↑하나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등반제목:당고개외벽
▶등반대장:일우대장님
▶참석인원:4명
▶일일총무:가인
------------------------------------------------------------
※참석명단:일우대장님,달밤대장님,체리,가인(존칭생략)
※총수입:
------------------------------------------------------------
◆식 대 :
◆기 타 :
◆총지출액 :
◆잔액:
※발전기금: 3,000
------------------------------------------------------------
♡간단 메모 ::인수봉 비 예보로 당고개외벽 변경
2년만에 다시 찾은 당고개외벽 .,.
길도 어려운 길 많고..올만에 하니
재미도 솔솔...일우대장님,달밤대장님,체리언니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달밤대장님 외벽운동 2개월 하시더니 힘 좋으시네요.
오버행도 척척...수고하셨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밤 장연달 작성시간 26.06.10 가인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인(이금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대장님도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체리(손미정) 작성시간 26.06.10 두분 대장님 모시고. 오랫만에 가본 외벽. 역시 힘듬. 가인님 일총 수고하셨습니다 두분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밤 장연달 작성시간 26.06.10 체리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김명희(가은) 작성시간 26.06.11 대장님,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입금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