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등반총무결산

6월 19(금) 우연대장님공지ㅡ인수봉 심우길완등

작성자뿐지(이영숙)|작성시간26.06.19|조회수107 목록 댓글 14

발전기금 입금은 꼭 위(↑하나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등반제목: 인수봉/심우길완등
▶등반대장: 우연대장님
▶참석인원: 7명

▶일일총무: 뿐지
------------------------------------------------------------
참석명단: 우연대장님,쑥이,솔이,,두루,산애,김정민,뿐지
※총수입:
------------------------------------------------------------
◆식 대 :
◆기 타 :
◆총지출액 :

◆잔액:

※발전기금: 6000원
------------------------------------------------------------
♡간단 메모 :: 우연대장님께서 일기예보를 체크하시고는 모임시간을 1시간 앞당겨서 7시 30분 부터 인수봉으로 향한게 신의한수 였어요

처음에는 12시에 소나기예보가 있어서 심우길2P까지만 생각하셨는데 심우길을 오르다 보니 마지막피치까지 쑤욱 논스톱으로 선등을 해나가셨어요

나머지 산우님들도 초스피로 등반을 마치고 내려오니 먹구름이 몰려와서 걸음아 날살려라하고 마구 내려 왔어요ㅎᆢ

맛난 왕갈비를 먹고 오늘 등반의 이모저모 이야기를 나누고 헤어지고 5분후에 갑자기 소나기가 퍼부어댔어요 역시 오늘 1시간 앞당겨서 등반시작은 노련하신 우연대장님의 탁월하신 선택ᆢ

굿굿굿!

오늘 일찍부터 서둘러서 줄걸어 주신 우연대장님께 감사드리고 선빌 솔이언니랑 말구로 애써주신 쑥이님과 말구하강을 쑥이님과 마무리 해주신  오늘 처음뵙는 두루님께도 감사드리고 함께 등반하신 산애님,김정민님께도 무한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역시 평일반 등반의 행복을 맘껏 누리게 해주신  우연대장님과 함께 하신 산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뿐지(이영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솔이언니!
    오늘도 함께해서 너무 좋았어요
    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쑥이 (최영숙 ) | 작성시간 26.06.19 뿐지언니
    일총 수고하셨고 오늘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뿐지(이영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저두 좋았어요
    다음에 또 기회되면 함등해요
  • 작성자우연 [[ 이상봉 ]] | 작성시간 26.06.20 뿐지님
    함께여서
    줄거워구요
    일총또한
    수고하셔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뿐지(이영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우연대장님!
    줄걸어 주셔서 산우님들이
    재미나게 등반 할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