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입금은 꼭 위(↑하나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등반제목: 인수봉 비원.환상
▶등반대장: 뚱이대장님
▶참석인원: 8명
▶일일총무: 후니
------------------------------------------------------------
※참석명단: 뚱이대장님, 미석님, 수니님, 산이랑님, 동행님, 꼬미님, 최현님, 후니.
※총수입: 7,000원
------------------------------------------------------------
◆식 대 :
◆기 타 :
◆총지출액 :
◆잔액:
※발전기금: 7,000원
------------------------------------------------------------
♡간단 메모 ::
비온뒤 화창하고 시원한 날씨속에 행복한 등반을 하였습니다. 대장님 이하 함께 등반하신 모든 팀원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