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입금은 꼭 위(↑하나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등반제목: 인수봉/마마길완등
▶등반대장: 우연대장님
▶참석인원: 7명
▶일일총무: 뿐지
------------------------------------------------------------
※참석명단: 우연대장님,청산거사,스팅,칠남,엽서,원주,뿐지
※총수입:
------------------------------------------------------------
◆식 대 :
◆기 타 :
◆총지출액 :
◆잔액:
※발전기금: 6000원
------------------------------------------------------------
♡간단 메모 :: 비온 뒤 맑은 하늘인 인수봉엔 일요일이고 설악산 비소식에 원정팀들이 인수봉으로 모여라 했는가봐요 엄청나게 등반인들이 많았어요 여기저기서 외치는 소리가 엄청나게 어수선했는데요 다행히 발빠르게 스팅님께서 선점을 하셔서 무리없이 우연대장님과 스팅님께서 투톱으로 마마길 완등을 했습니다 선빌보신 원주님과 엽서님 두분이 등반도 잘하시고 선빌까지 봐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말구로 애써주신 칠남님과 청산거사님께서도 애써 주셔서 복잡한 인수봉 틈새에도
재미나게 등반을 잘 했습니다 오늘 마마길 줄걸어주신 우연대장님과 스팅님께 무한 감사드리며 함께 함등한 원주님,엽서님,청산거사님,칠남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뒤풀이에서 통크게 메인음료를 쏴주신 스팅님께 감사드리며 뒤풀이비 자투리비를 선뜻 내어주신 청산거사님께도 거듭 감사드립니다
일요일 등반으로 힐링하셨으니 다음 한주를 행복하게 잘 보내시길 기원드립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청산거사(김종수) 작성시간 26.06.21 뿐지님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뿐지(이영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청산거사님!
항상 고맙습니다 -
작성자일우(김규연) 작성시간 26.06.21 뿐지님~일총봉사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뿐지(이영숙)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도 한결같이 방문댓글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스팅(김광일) 작성시간 26.06.22 new
뿐지님 주말 총무봉사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