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입금은 꼭 위(↑하나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등반제목:궁형길
▶등반대장:일우대장님
▶참석인원:6명
▶일일총무:가인
------------------------------------------------------------
※참석명단:일우대장님,체리,두루,마유,조이,가인(존칭생략)
※총수입:
------------------------------------------------------------
◆식 대 :
◆기 타 :
◆총지출액 :
◆잔액:
※발전기금: 5,000
------------------------------------------------------------
♡간단 메모 ::
오늘 등반길은 궁형길 가기로 했는데,
어제 많은 비가 내려서 걱정 되었다.
그래도 대장님께서는 안전하게
줄 잘걸어 주셨다...크래사이엔 미끄덩 했는데두..
인수봉 주말 등반객들이 얼마나 않은지
북덕북적..여기저기낙비낙비...정신없는 하루
일우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말구 조이님도 수고하셨습니다.
그외 함께 하신 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뚱이대장님 조,우연대장님 조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