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일등반총무결산

06/22(일)인수봉 궁형길(일우대장님)

작성자가인(이금례)|작성시간26.06.21|조회수40 목록 댓글 4

발전기금 입금은 꼭 위(↑하나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등반제목:궁형길
▶등반대장:일우대장님
▶참석인원:6명
▶일일총무:가인
------------------------------------------------------------
참석명단:일우대장님,체리,두루,마유,조이,가인(존칭생략)
※총수입:
------------------------------------------------------------
◆식 대 :
◆기 타 :
◆총지출액 :
◆잔액:
※발전기금: 5,000
------------------------------------------------------------
♡간단 메모 ::
오늘 등반길은 궁형길 가기로 했는데,
어제 많은 비가 내려서 걱정 되었다.
그래도 대장님께서는 안전하게
줄 잘걸어 주셨다...크래사이엔 미끄덩 했는데두..
인수봉 주말 등반객들이 얼마나 않은지
북덕북적..여기저기낙비낙비...정신없는 하루
일우대장님 수고하셨습니다.
말구 조이님도 수고하셨습니다.
그외 함께 하신 님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뚱이대장님 조,우연대장님 조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루(이건우) | 작성시간 26.06.21 가인님 선빌에 일총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일우(김규연) | 작성시간 26.06.21 가인님 선빌에 일총봉사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마유 (이을숙) | 작성시간 26.06.21 오늘도 여러모로 수고가 많으셨어요.가인님 ^^
  • 작성자체리(손미정) | 작성시간 26.06.22 new 어수선한 하루.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