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전기금 입금은 꼭 위(↑하나은행)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등반제목:동양길
▶등반대장:우연대장님
▶참석인원:6명
▶일일총무:산애
------------------------------------------------------------
※참석명단:우연,솔이,노을,보영,케이투,
산애
※총수입:5,000원
------------------------------------------------------------
◆식 대 :
◆기 타 :
◆총지출액 :
◆잔액:
※발전기금: 5,000원
------------------------------------------------------------
♡간단 메모 ::바람불어 좋은날 기인 동양길 을 덥지않게 완등 하고 왔어요~~
줄걸어 주신 대장님과 함께한 여러분들도
수고 마니 하셨어요~~담 등반지에서 또뵈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