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ㅡ가을의 전설
정상숙님ㅡ캠3.4호 각 한개씩
차니님ㅡ 캠3.4호 각 한개씩
수수님ㅡ캠3.4호 각 한개씩
저도 온사이트고 캠도 그렇고 시간도 얼마가 걸릴지 모르고
모두가 완등 할지도 의문이고 해서 근교등반을 선별 공지 했습니다
회원님들의 이해 구합니다 ^^
나머지 두분 보시는데로 참가글 달으세요~
다음검색
코스ㅡ가을의 전설
정상숙님ㅡ캠3.4호 각 한개씩
차니님ㅡ 캠3.4호 각 한개씩
수수님ㅡ캠3.4호 각 한개씩
저도 온사이트고 캠도 그렇고 시간도 얼마가 걸릴지 모르고
모두가 완등 할지도 의문이고 해서 근교등반을 선별 공지 했습니다
회원님들의 이해 구합니다 ^^
나머지 두분 보시는데로 참가글 달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