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비가와서 집에서 색칠하고 플레이콘놀이
소꿉놀이 했어요😆
일요일 아찜 일찍 일어나 워터파크 다녀왔어요🥰
츄러스도 조금 먹고 피자도 맛있게 먹고😋
피곤해요😆 장난꾸러기 솜💕
집에 돌아오는길 젤리도 냠냠 행복한 쏨😍
스티커북으로 마무리😆
다음검색
토요일은 비가와서 집에서 색칠하고 플레이콘놀이
소꿉놀이 했어요😆
일요일 아찜 일찍 일어나 워터파크 다녀왔어요🥰
집에 돌아오는길 젤리도 냠냠 행복한 쏨😍
스티커북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