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행복1반

솜이의 주말💓

작성자행복1반이솜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0

토요일은 비가와서 집에서 색칠하고 플레이콘놀이
소꿉놀이 했어요😆

일요일 아찜 일찍 일어나 워터파크 다녀왔어요🥰

츄러스도 조금 먹고 피자도 맛있게 먹고😋

피곤해요😆 장난꾸러기 솜💕

집에 돌아오는길 젤리도 냠냠 행복한 쏨😍

스티커북으로 마무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