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행복1반

소민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박소민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4 목록 댓글 0

소민이는 주말에 팔현리에 있는 캠핑장에 다녀왔어요 비가왔지만 운치있는 주말이였습니다

우비를 입고 비를 즐겼습니다

삼겹살도 구워 먹었구요

비눗방울 놀이도 했어요

밤엔 영화도 봤네요

브이~~~~~~~~ ✌️

다음날 아침엔 물놀이도 했어요 분수 물총으로 재밌게 놀았네요

물이 차가워서 바들바들

귀여운 소민이 잘 놀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