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은 온가족이 집에서 딩굴딩굴~~~
일요일은 외할머니랑 누나들,엄마아빠랑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바람도 선선하고 많이 덥지도 않아서 딱 좋은 날이였는데 다녀와서 보니 우리 보담이가 홀라당 타버렸어요ㅋㅋㅋㅋ
모래놀이도 하고 갯벌도 밟아보고 고기도 냠냠~ 라면도 냠냠~ 간식들도 냠냠~ 맛있고 즐겁게 놀고왔습니다~^^
다음검색
토요일은 온가족이 집에서 딩굴딩굴~~~
일요일은 외할머니랑 누나들,엄마아빠랑 강화도 동막해수욕장에 다녀왔어요~!
바람도 선선하고 많이 덥지도 않아서 딱 좋은 날이였는데 다녀와서 보니 우리 보담이가 홀라당 타버렸어요ㅋㅋㅋㅋ
모래놀이도 하고 갯벌도 밟아보고 고기도 냠냠~ 라면도 냠냠~ 간식들도 냠냠~ 맛있고 즐겁게 놀고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