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슬기1반

시후의 주말🩵

작성자박시후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9 목록 댓글 0

시후와 시아가 엄마아빠의 컴터를보며

자신들도 가지고 싶다고 이야기해

엄마가 후다닥 박스로 만들어줬어요😆

너무 마음에 들어하며 움직일때마다 들고다녔답니다❣️

 

나윤이 누나네가서 저녁도 먹고 노래방도 다녀왔어용!

 

일욜에는 아빠들과 시아,나윤이누나 도윤이와

꼬꼬마마에 가서 놀고 약속했던 햄버거를 먹었어요👍🏻

 

저번에 가져온 방울토마토가 빨갛게 익었어용!

두번째 열매인데 첫번째 열매는 익기전에 

시아가 똑..떼버렸어요😭 

두번째 열매는 사이좋게 반나눠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