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후와 시아가 엄마아빠의 컴터를보며
자신들도 가지고 싶다고 이야기해
엄마가 후다닥 박스로 만들어줬어요😆
너무 마음에 들어하며 움직일때마다 들고다녔답니다❣️
나윤이 누나네가서 저녁도 먹고 노래방도 다녀왔어용!
일욜에는 아빠들과 시아,나윤이누나 도윤이와
꼬꼬마마에 가서 놀고 약속했던 햄버거를 먹었어요👍🏻
저번에 가져온 방울토마토가 빨갛게 익었어용!
두번째 열매인데 첫번째 열매는 익기전에
시아가 똑..떼버렸어요😭
두번째 열매는 사이좋게 반나눠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