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의주말이야기💕 작성자김민아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금요일 저녁에 아빠친구(삼촌)집에 강원도로놀러갔어요.토요일은 상추도 따보고 밭구경도 하면서 놀았어요오후되서 언니오빠도 만나서 신나게 뛰어놀고맛있는 고기도 먹고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