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슬기1반

도윤이 주말이야기🌈

작성자김도윤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15 목록 댓글 0

토요일은 날씨가 흐려서 집에서 물감놀이를 했어요! 🎨
알록달록 다양한 색을 사용하며 즐겁게 놀이했답니다.

일요일에는 베란다 워터파크를 개장해서 누나들과 함께 신나게 물놀이를 했어요! 💦
시원한 물놀이를 하며 즐겁게 웃고 뛰어놀면서 즐거운 주말을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