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이의 주말 작성자장소민장이준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준이는 아울렛에 갔다가 엄마 친구랑 누나가 놀러 와서 자고 갔어요일어나서 같이 카페에 가서 빵 먹고 그림 그리고 놀다가앞에 계곡에 갔는데 물이 많이 얕아서 발만 좀 담구면서 놀다가 왔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