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슬기1반

이준이의 주말

작성자장소민장이준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0

이준이는 아울렛에 갔다가 엄마 친구랑 누나가 놀러 와서 자고 갔어요
일어나서 같이 카페에 가서 빵 먹고 그림 그리고 놀다가
앞에 계곡에 갔는데 물이 많이 얕아서 발만 좀 담구면서 놀다가 왔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