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랑합니다💛
6월 22일 월요일 슬기 1반의 라디오 가수는
‘강태건’ 어린이였어요!!
우리 태건이는 ‘아기공룡 둘리’ 를
불러주었답니다~
친구들도 짝짝짝 박수를 치며
태건이를 응원해주었답니다👏
우리 멋진 태건이!!
아주 씩씩하게 노래해 준 모습이 참 대견했어요👍
집에서도 오늘 멋지게 노래해 준 태건이에게
칭찬 많이 많이 해주세요~!! 💛
다음검색
안녕하십니까~ 사랑합니다💛
6월 22일 월요일 슬기 1반의 라디오 가수는
‘강태건’ 어린이였어요!!
우리 태건이는 ‘아기공룡 둘리’ 를
불러주었답니다~
친구들도 짝짝짝 박수를 치며
태건이를 응원해주었답니다👏
우리 멋진 태건이!!
아주 씩씩하게 노래해 준 모습이 참 대견했어요👍
집에서도 오늘 멋지게 노래해 준 태건이에게
칭찬 많이 많이 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