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슬기1반

[우아행] 비경쟁협력놀이 <역할극>

작성자슬기 1반 박서우 선생님|작성시간26.06.22|조회수37 목록 댓글 1

* 내일은 프로젝트 마무리로
우석헌 자연사 박물관을 갑니다.
간식 1개 챙겨보내주시고,
데려다주실 경우 9:30까지 데려다주세요!

안녕하십니까~ 사랑합니다!
오늘은 행복프로젝트 활동을 했어요^^
그동안 배웠던 다양한 감정을 표현 해볼 수 있는
<역할극> 을 해보았답니다!

먼저 선생님이 들려주시는 백설공주 동화를 듣고 난 뒤
백설공주, 왕비(마녀), 난쟁이들로
역할을 나누어 보았어요!
그리고 그 역할에 맞는
대사와 행동, 감정표현을 알아보고
역할극 시작~~~!

마녀가 공주에게 독서과를 팔고,
백설공주는 마녀의 독사과를 먹어 쓰러지고,
그 모습을 보고 슬퍼하는 난쟁이의 모습을
표현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태경엄마 | 작성시간 26.06.22 new 🤣🤣🤣🤣🤣너무 귀엽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