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슬기1반

[견학] 우석헌 자연사 박물관🦖

작성자슬기 1반 박서우 선생님|작성시간26.06.23|조회수44 목록 댓글 0

안녕하십니까~ 사랑합니다^^

오늘은 공룡 프로젝트 마무리로
우리 친구들이 기다리던
‘우석헌 자연사 박물관‘에 다녀왔어요!😊

출발하기 전 박물관에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친구들과 이야기 나누어보고 박물관으로 출발~!

먼저, 공룡들이 있는 야외 쥐라기 파크에 가서
공룡친구들을 만나보았어요!
다양한 공룡모형들을 보며
좋아하는 것과 신기한 것들을 구경하보았어요.

그 다음은 1층 전시실에서
다양한 광물의 보석들을 살펴보고
동물, 식물, 곤충의 화석, 공룡뼈 등도
즐겁게 관찰해보았어요!

친구들과 그동안 상상하고
사진, 그림으로 보았던 공룡들을
직접 눈으로 보며 관찰을 해보았답니다!🔎

그리고
다른 전시관에 가서 ‘앤키의 모험’ 동화를 들으며
실물자료와 그림으로, 영상으로 살펴보며
공룡이 사라진 이유와
다양한 공룡과 화석의 모습을
더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었답니다👍^^

오늘 너무나 즐거웠다는 슬기 1반 친구들!
공룡 척척박사가 되어가는 우리 친구들의
모습을 보며 재미있게 이야기 나눠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