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명랑2반

지유진주말이야기

작성자지유진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0 목록 댓글 0

토요일은 비소식이 있어 찜질방으로 고고~

찜질방에서 예주친구를 만나 좋았답니다.

일요일은 가족끼리 신북온천으로 출발^^

조금만 더 더워지면 놀기에 딱 좋을듯요~

그래도 너무 재미 있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