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명랑2반

민찬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나민찬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42 목록 댓글 0

민찬이는 토요일에는 영화보고
일요일에는 서울나들이 했어요❤️

영화관가서 ‘토이스토리5’ 재미있게보고
빕스가서 홍게랑 양념등갈비도 야무지게 먹었어요😃

일요일에 느즈막히 급으로
광화문이랑 경복궁도 가고

광장에서 분수놀이도 하길래
짧은시간이지만 행복하게 놀고
청계천이 가까워서 물고기도 보고
구경한바퀴하고 왔네요😃

교보문고가 가까워서 민찬이에게 필요한 책
구경하러갔다가 민찬이가 좋아하는 공룡책을
스스로 골라보고 결제도 해보는 경험을 하고
열차타고 무사히 집에 왔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