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찬이는 토요일에는 영화보고
일요일에는 서울나들이 했어요❤️
영화관가서 ‘토이스토리5’ 재미있게보고
빕스가서 홍게랑 양념등갈비도 야무지게 먹었어요😃
일요일에 느즈막히 급으로
광화문이랑 경복궁도 가고
광장에서 분수놀이도 하길래
짧은시간이지만 행복하게 놀고
청계천이 가까워서 물고기도 보고
구경한바퀴하고 왔네요😃
교보문고가 가까워서 민찬이에게 필요한 책
구경하러갔다가 민찬이가 좋아하는 공룡책을
스스로 골라보고 결제도 해보는 경험을 하고
열차타고 무사히 집에 왔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