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명랑2반

도겸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도겸맘|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0

우리가족은 오늘 도겸이 생일을 맞아 미리 워터파크를 다녀왔습니다 ~^^도겸이가 너무 신나게 놀아서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놀랐지 모예요 ? ㅎㅎ

신나게 물놀이 하고 도겸이가 좋아하는 한우를 저녁으로 먹기로 해서 너무 맛있게 먹고 인형뽑기방에가서 수달인형도 뽑고 집에와서 하루 있었던 이야기를 하고 잠이 들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