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명랑1반

유찬이의주말

작성자명랑1반 김유찬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유찬이는 주말에 할머니랑 사촌누나형아랑 잠실나들이 다녀왔어요 ㅎㅎ
아이스링크장도 보고 고모부가 하는 팝업스토어에서 아이스크림 쿠키도 왕창 먹고 왔어요 ㅎㅎ
일요일은 아빠랑 누나랑 고모리 카페구경가서
새도 보고 물고기도 보고왔어요
물고기가 유찬이 손만 따라다녀서 신기해하는 유찬이였답니다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