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가족 나들이로 이천에 있는 오천워터파크 다녀왔어요.
물놀이 좋아하는 예지는 튜브 타고 수영도 하고
간식으로 오뎅꼬지도 먹었어요~^^
미끄럼틀 잼있다고 그것만 10번 넘게 탔어요
즐겁게 놀고온 예지 였습니다~~
다음검색
주말 가족 나들이로 이천에 있는 오천워터파크 다녀왔어요.
물놀이 좋아하는 예지는 튜브 타고 수영도 하고
간식으로 오뎅꼬지도 먹었어요~^^
미끄럼틀 잼있다고 그것만 10번 넘게 탔어요
즐겁게 놀고온 예지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