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명랑1반

예지의 주말나들이

작성자예지아빠|작성시간26.06.22|조회수12 목록 댓글 0

주말 가족 나들이로 이천에 있는 오천워터파크 다녀왔어요.
물놀이 좋아하는 예지는 튜브 타고 수영도 하고
간식으로 오뎅꼬지도 먹었어요~^^
미끄럼틀 잼있다고 그것만 10번 넘게 탔어요
즐겁게 놀고온 예지 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