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사랑합니다❤️
오늘은 명랑1반 친구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플레이테크를 갔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플레이테크 출발~!
오늘도 약속을 다시 또 이야기 나누며
안전하게 놀이하기로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친구들이랍니다~❤️
오후에는 재밌는 장구시간~!
새로운 장단도 배워보며 신나는 하루를 보냈답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십니까~ 사랑합니다❤️
오늘은 명랑1반 친구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플레이테크를 갔어요~!
설레는 마음으로 플레이테크 출발~!
오늘도 약속을 다시 또 이야기 나누며
안전하게 놀이하기로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낸 친구들이랍니다~❤️
오후에는 재밌는 장구시간~!
새로운 장단도 배워보며 신나는 하루를 보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