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슬기2반

[승마체험] 승마🐴&농장체험 🥔

작성자슬기2반 김유경 선생님|작성시간26.06.11|조회수42 목록 댓글 0

안녕하십니까~ 사랑합니다💚

오늘은 5월의 승마&농장 체험을 갔어요^^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으로 출발!!
큰말, 마차도 타고 말 먹이도 주고
농장체험으로 감자캐기 체험을 했어요~~!
튼~~실한 감자를 관찰해보고 캐보았답니다!

다음달에 승마&농장체험 우리 또 와요~~~💚

🥔오늘 친구들이 캔 감자는 집으로 가져갑니다👍
가정에서 맛있게 요리해 드셔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