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슬기2반

예슬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예슬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5 목록 댓글 1

예슬이는 토욜일에 비가와서 종일 집에서 동생이랑 놀다가 놀이터 다녀오고 거품목욕하고 지냈어요

일요일에는 동생이랑 인형놀이하고 교회에서 잘 놀다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슬기2반 김유경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