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슬기2반

하늘이의 주말이야기~💕

작성자김하늘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9 목록 댓글 1

하늘이는 형아 친구들이랑 키즈카페 다녀왔어요~
가서 상윤이도 만나서 재밌게 놀고 일요일은 형아랑 놀다가 팔을 다쳐서 병원갔다가 이상없다고 해서 시장
가서 하늘이가 좋아하는 옥수수도 사고 신발도 사고 집에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슬기2반 김유경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