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슬기2반

김지우 주말~🙃

작성자김지우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1

ㅎㅎ 지우가 달팽이를 발견~ 집으로 데려왔습니다.상추먹고있는 달팽이~

지우가 잠든밤에 매실청을 했어요. 지우몫의 매실을 조금 남겨 매실청만들기도 해보고~^^
키링도만들고,,공원에나가서 치킨도 시켜먹고 놀았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슬기2반 김유경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