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행복2반

시우의 주말이야기🐬

작성자차시우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27 목록 댓글 0

토요일은 루안이에게 초대받아 루안이네 다녀왔어요!
같이 로봇으로 실컷놀고 이모삼촌이 차려주신 밥도 맛있게 먹고 즐겁게 놀다왔어요✨
루안아 초대해줘서 고마워🫶🏻🫶🏻🫶🏻

일요일은 워터파크에 가려다가 야외 미온수 수영장이 있다해서 다녀왔어요. 물이 따뜻해서 먹을때 빼고는 내내 물에서만 있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